황후의 품격 ost 노래모음 연속듣기, 가사보기 [최신곡UP]

 

 

안녕하세요.

 

갱갱s 입니다. 황후의 품격 ost 노래모음 입니다.

 

황후의 품격 ost 기련의 'Open Ending'이 발표 됐습니다. 'Open Ending'은 사랑에 대한 서툰 감정과 누군가를 지켜주지 못하는 운명에 대해 이야기한 곡으로 가창자로 참여한 기련의 애절한 보이스가 인상적인 곡이라고 합니다.

 

황후의 품격 ost 서지안의 '단 하루만'이 발표 됐습니다. '단 하루만'은 서정적인 멜로디에 가창자로 참여한 서지안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더 해진 곡으로 극의 주인공인 오써니(장나라)와 천우빈(최진혁)의 마음을 표현한 곡이라고 합니다.

 

황후의 품격 ost 박지민의 '낮은 목소리'가 발표 됐습니다. '낮은 목소리'는 유니크한 멜로디에 가창자로 참여한 박지만의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이라고 합니다.

 

황후의 품격 ost 러블리즈 케이의 '마음을 전하면'이 발표 됐습니다. '마음을 전하면'은 아름다운 멜로디와 웅장한 스트링 사운드에 러블리즈 케이의 섬세한 보이스가 조화를 이룬 곡이라고 합니다.

 

황후의 품격 ost 가호의 '끝이 아니길'이 발표 됐습니다. '끝이 아니길'은 드라마 속 인물들의 서사를 배경으로 한 곡으로 비장함과 극적인 긴장감이 느껴지는 드라마틱한 전개와 가호의 매력적인 보컬이 더 해진 곡이라고 합니다.

 

드라마 황후의 품격 ost 장덕철의 '어땠을까'가 발표 됐습니다. '어땠을까'는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스트링이 절묘한 조화를 이룬 발라드곡으로 가창자로 '그날처럼'으로 역주행을 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장덕철이 참여한 곡이라고 합니다.

 

황후의 품격은 SBS수목드라마로 지난달 21일 첫방송을 시작했으며 현재 9회분 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황후의 품격이 몇부작인지 알아보면 총 48부작으로 방송될 예정이며 줄거리로는 어느날 갑자기 신데렐라가 되며 황제에게 시집을 온 뮤지컬 배우가 궁의 절대 권력과 맞서 싸우며 대왕대비 살인사건을 계기로 황실을 무너뜨리고 진정한 사랑과 행복을 찾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이며 출연진으로는 장나라, 최진혁, 신성록, 이엘리야, 신은경 등이 출연중 입니다.

 

 

 

'기련' [황후의 품격 OST Part.6]

이번 곡 ‘Open Ending’은 사랑이라고 하기에는 서툰 감정과 누군가를 곁에서 지켜주고 싶지만 그러지 못하는 운명에 대해 섬세하게 표현하였다. 황치열 '잠시나마', 에이핑크의 'Fairy', 청하의'우주먼지' 등 많은 가수들과 작업을 하며 그 실력을 입증한 작곡팀 'OneTop' 이 작/편곡하였으며, AOA, 태연, 에이핑크 등으로 OneTop과 평소 호흡을 맞춰온 장연정 작사가가 곡을 완성 지었다. 

 

시청률 고공행진으로 인기리에 방영중인 SBS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 OST Part.5가 공개되었다.

이번 곡 ‘단 하루만’은 숨막히는 전개로 매 순간 놓칠 수 없는 긴장감 가운데, 오써니 (장나라 분)을 향한 천우빈 (최진혁 분)의 마음을 애절하게 표현하였다. 가창에는 [열린 음악회], [불후의 명곡] 등 주요 음악프로그램에 출연하며 가창력을 인정받은 가수 서지안이 참여하였다. 서지안은 [7일간의 로맨스], [해피시스터즈] 그리고 최근 tvN 드라마 [남자친구] OST에도 가창자로 참여한바 있어 예능과 드라마를 넘나들며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다. [황후의 품격] OST ‘단 하루만’에서는 서지안만의 허스키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남성적인 보이스가 잘 녹아져 있어 듣는 이들의 마음을 더욱 더 애절하게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가 되고 있다.

 

'박지민' [황후의 품격 OST Part.4]

OST Part.4 ‘낮은 목소리’는 EDM사운드의 Urban R&B pop을 다크하면서도 유니크한 멜로디로 풀어낸 곡으로, 스웨덴 프로듀서 ‘Galavant’, R&B싱어송라이터 ‘SING’ 그리고 감성발라드 메이커 ‘빨간머리앤’의 콜라보로 만들어진 무게감있는 OST이다. 모든 비밀을 알게된 써니가 본격적인 흑화가 된 시점에서 황제와 태후에 대한 복수심을 품는 가운데, 박지민의 뛰어난 가창력과 세련된 보컬이 더해져 드라마 후반의 몰입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Kei (러블리즈)' [황후의 품격 OST Part.3]

이번 세 번째 OST ‘마음을 전하면’은 작곡가 KZ 와 정수민이 공동으로 프로듀싱한 곡으로, D'DAY가 작사에 힘을 보태 그 완성도를 높였다. 아름다운 멜로디와 풍경이 그려지는 편곡, 여기에 점점 더 고조되는 웅장한 스트링 사운드가 특히 인상적으로 케이의 섬세하며 감성적인 보이스가 잘 어우러졌다. 이와 함께 은유적이면서 감각적인 가사 또한 이 노래의 감상 포인트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장나라, 신성록 주연의 SBS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 OST Part.2가 출시되었다.

[황후의 품격] 두번째 OST 음원 ‘끝이 아니길’은 부패한 절대 권력의 안위를 위해 상처받고 이용당하는 드라마 속 인물들의 서사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드라마틱한 변화를 통해 비장함과 극적인 긴장감을 만들어내는 이 곡은 빠른 전개와 휘몰아치는 사건으로 강력한 몰입감을 선사하는 드라마와 궤를 같이하며 극 초반 드라마의 분위기를 완성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장덕철' [황후의 품격 OST Part.1] 

장나라, 신성록 주연의 SBS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 OST가 출시되었다.
[황후의 품격]은 명랑발랄 뮤지컬 배우가 신데렐라가 되어 황제에게 시집을 온 후, 궁의 절대 권력에 맞서 싸우며 진정한 사랑과 행복을 찾는 스토리로 오랜만의 장나라 컴백작으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황후의 품격] 첫 번째 OST 음원 ‘어땠을까’는 ‘그날처럼’의 주인공, 장덕철이 가창자로 참여하였다. 2018년 음원 차트에서 가장 주목을 받은 가수 중 한 팀인 장덕철은 3명의 보컬멤버 장중혁, 강덕인, 임철로 구성된 그룹이다. 2017년 말 발매된 ‘그날처럼’이 차트 역주행을 하며 장덕철을 올해 역주행 주인공으로 만들었고, 결국 [황후의 품격]으로 첫 OST 작업을 하게 되었다.
‘어땠을까’는 스트링과 피아노의 아름다운 앙상블과 차분한 감성을 담아내고 있는 정통 발라드로 장덕철 멤버 보이스의 각기 다른 매력이 담겨있는 곡이다. 노래의 감성을 듬뿍 담으면서도 절제하는 듯 표현하는 세 남자의 목소리 뒤에 진한 여운이 느껴진다.[출처:멜론]

 

 

재생목록

 

1. 기련 - Open Ending - 가사보기

 

2. 서지안 - 단 하루만 - 가사보기

 

3. 박지민 - 낮은 목소리 - 가사보기

 

4. 케이 (러블리즈) - 마음을 전하면  - 가사보기

 

5. 가호 - 끝이 아니길 - 가사보기

 

6. 장덕철 - 어땠을까 - 가사보기

 

 

황후의 품격 ost 노래모음 연속듣기, 가사보기 [최신곡UP]

 

 

 

기련 - Open Ending - 가사보기

 

너를 생각하면 웃음이 나다
다시 바라보면 눈물이 난다
소중해서 아픈 시간을 지나
이 순간에 이 자리에
우린 같은 곳을 보고 있어
사랑을 말하기엔 아직
여기서 멀어지기엔 우린
가려진 내일이
어디로 날 데려갈지
알 수 없지만 약속해
절대 널 잃지 않는다
깊은 미로 속에 멈춰선 날들
그때마다 생각했어
이길 끝에 네가 서있다고
사랑을 말하기엔 아직
이대로 멀어지기엔 우린
서투른 운명이
어디로 날 데려갈지
알 수 없지만 약속해
난 언제나 네 곁을 지킨다
동화처럼 정해진 결말은 아니지만
어떤 끝에도 너와 함께한다면
사랑을 말하기엔 아직
여기서 돌아서기엔 우린
가려진 내일에
때론 불안해지지만
행복한 끝을 적어 둔 내 맘을 믿는다

+ Recent posts



5월★ 최신가요 연속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