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스캔들 ost 노래모음 연속듣기, 가사보기 [최신곡UP]

 

 

안녕하세요.

 

갱갱s 입니다. 강남스캔들 ost 노래모음 입니다.

 

강남스캔들 ost 허공의 '한걸음'과 열두달의 'BEGINNER'가 발표 됐습니다.

 

강남스캔들 ost 임도혁의 '어떻게 내가'가 발표 됐습니다. '어떻게 내가'는 헤어진 연인을 붙잡을 수 ㅇ벗는 미안한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애절한 멜로디에 임도혁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더 해진 곡이라고 합니다.

 

강남스캔들 ost 릴리의 '울다웃다'가 발표 됐습니다. '울다웃다'는 사랑의 아픔을 겪고 있는 이들을 위로해주는 곡으로 서정적인 멜로디에 릴리의 섬세한 보이스가 더 해진 곡이라고 합니다.

 

드라마 강남스캔들 OST 데일리노트의 '난 너만 보여'가 발표 됐습니다. '난 너만 보여'는 신나는 락 사운드에 인디계의 숨은 강자 데일리노트가 참여한 곡으로 에너지가 넘치는 사랑노래라고 합니다.

 

강남스캔들은 SBS아침드라마로 지난달 26일 첫방송을 시작해 현재 7회까지 방송이 됐습니다. 강남스캔들이 몇부작인지 알아보면 총 120부작으로 방송될 예정이며 줄거리로는 엄마의 수술비를 벌기위해 철부지 재벌남을 사랑하는 척했던 여자가 그 남자를 정말로 사랑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이며 출연진으로는 신고은, 임윤호, 서도영, 황보미, 방은희, 임채무, 견미리 등이 출연중 입니다.

 

 

 

'허공' [강남스캔들 OST Part.5]

이번 곡 '한 걸음'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다가갈 수 없는 아픔을 표현한 발라드 곡이다. 속마음을 조용히 이야기 하듯 시작되는 도입부와 애절함을 표현하는 폭발적인 고음이 특히 인상적인데, [강남스캔들] 극중 주인공들의 가슴 아픈 사랑 이야기가 담겨있는 곡 이라 할 수 있다.

 

'열두달 (12DAL)' [강남스캔들 OST Part.4]

‘BEGINNER'는 곡 제목에서 알 수 있듯, 극 중 은소유 (신고은)와 최서준 (임윤호)처럼 사랑을 처음 시작한 이들,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이들 등 아직은 처음이라 모든 것이 서툴고 힘든 새로운 것을 시작하는 모든 이들을 위한 찬가이다. 

 

'임도혁' [강남스캔들 OST Part.3]

이번 OST ‘어떻게 내가’는 노래의 전반부에서 헤어진 연인을 붙잡을 수 없는 미안한 마음을 진솔하고 담담하게 풀어내고 있으며, 후렴으로 가며 이어지는 애절하고 폭발적인 고음이 인상적인 곡이다. 여기에 임도혁의 시원하면서도 파워풀한 보이스가 붙어 리스너들의 몰입을 높여줄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작곡, 작사, 편곡에는 SBS 드라마 [우리 갑순이], [나도 엄마야]에 참여했던 프로듀싱팀 ‘플레이사운드’의 구희상이 맡아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

 

'릴리 (Lily)' [강남스캔들 OST Part.2]

밀리언마켓 소속 여성 보컬리스트 릴리는 올리브 TV 드라마 [은주의 방]에 이어 이번에 두번째OST 가창 참여를 하였다. 이번 곡 ‘울다 웃다’는 사랑의 아픔을 겪고 있는 사람들을 위로해 주는 노래로, 릴리만의 섬세하면서도 포근한 보이스가 노래의 감정을 극대화 시켜주고 있다.

 

'데일리노트' [강남스캔들 OST Part.1]
SBS 새아침드라마 [강남스캔들] (극본 박혜련, 연출 윤류해)의 첫번째 OST가 출시되었다.

보통의 아침 드라마와는 다른 스케일과 세계관으로 화제 중에 방영 중인 SBS 드라마 [강남스캔들]이 에너지 넘치는 곡으로 첫 OST 출발을 끊었다. 이번 곡 ‘난 너만 보여’는 생동감 넘치고 신나는 락 장르로 멋진 액션 스트링이 곡의 흥을 돋굼과 동시에 세련됨을 더해주고 있다. 가창에는 인디계의 숨은 강자 ‘데일리노트’가 참여하여 지원사격을 나섰다. 그만의 파워있고 감성적인 보컬이 인상적이며, 작사와 작곡에는 [뷰티 인사이드]의 ‘다비치-꿈처럼 내린’, [힘쎈여자 도봉순]의‘정은지-그대란 정원’, [당신의 잠든 사이에] ‘로이킴-좋겠다" 등을 프로듀싱한 Team Air ‘감동is(박지원)’, ‘서재하’, ‘김영성’이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출처:멜론]

 

 

재생목록

 

1. 허공 - 한걸음 - 가사보기

 

2. 열두달 - BEGINNER - 가사보기

 

3. 임도혁 - 어떻게 내가 - 가사보기

 

4. 릴리 - 울다 웃다 - 가사보기

 

5. 데일리노트 - 난 너만 보여 - 가사보기

 

 

강남스캔들 ost 노래모음 연속듣기, 가사보기 [최신곡UP]

 

 

 

허공 - 한걸음 - 가사보기

 

그대를 향한 마음
겁이나 망설이다
한 걸음도 내딛지 못해서
눈에 가득 담아둔 아련한 그대 모습
추억하며 그리울 뿐이죠
애써 참아보려 두 눈을 감아도
선명한 그대 잠긴 눈물만 흐르죠
그대 곁으로 다가갈게요
멀게 느껴진 그대와의 마음의 거리
조금은 가까워져 손끝에 닿을 수 있다면
영영 그대를 향해 걸어가 안아줄게
언제나 내 하루는
그대로 가득해져
모든 순간 그 어디에서도
그댈 위해서라면
난 두렵지 않죠
아픔조차 행복하니까요
모든 걸 다 줘도 아깝지가 않아
그대를 나 만난 건 기적과 같아서
그대 곁으로 다가갈게요
멀게 느껴진 그대와의 마음의 거리
조금은 가까워져 손끝에 닿을 수 있다면
영영 그대를 향해 걸어가 안아줄게 .
거친 바람 불어도 흔들리지 않고
견뎌낼 수 있게 내가 지켜줄게요
언제나 내가 그대 곁에 머물러 줄거에요
기억해줘요 곁에 있는 날
멀게 느껴진 그대와의 마음의 거리
조금씩 가까워져 손끝에 닿을 수 있도록
영영 그대를 향해 갈게요
한 걸음 더

+ Recent posts



5월★ 최신가요 연속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