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ost 노래모음 연속듣기, 가사보기 [최신곡UP]

 

 

안녕하세요.

 

갱갱s 입니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OST 노래모음 입니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ost 에디킴의 '우린 어쩌면'이 발표 됐습니다. '우린 어쩌면'은 극의 주인공인 진우(현빈)과 희주(박신혜)의 로맨스를 담은 곡으로 감성적인 멜로디 선율에 에디킴의 감미로운 음색이 더 해진 곡이라고 합니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ost 양다일의 'I'm Here'이 발표 됐습니다. 'I'm Here'는 절제된 기타 멜로디에 가창자로 참여한 양다일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어우러진 곡으로 어느 순간 다가와 소중한 사람이 되어버린 상대와 영원히 함께 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곡이라고 합니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ost 죠지의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이 발표 됐습니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은 원곡의 서정적인 분위기에 몽환적인 사운드를 가미한 곡으로 가창자로 참여한 죠지의 감성 보이스가 조화를 이룬 곡이라고 합니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ost 에일리의 'Is You'가 발표 됐습니다. 'Is You'는 극의 주인공인 진우(현빈)과 희주(박신혜)의 서로를 향한 그리움과 애틋함을 표현한 곡으로 서정적인 멜로디에 에일리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어우러진 곡이라고 합니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ost 일레인의 '백일몽'이 발표 됐습니다. '백일몽'은 판타지같은 멜로디라인과 일레인의 보컬이 조화를 이룬 곡으로 두 남녀의 우연한 만남을 시작으로 다양한 세계들이 한데 썩이고 어우러지는 환상적인 경험을 보여줄 드라마의 정서를 함축적으로 담고 있는 곡이라고 합니다.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ost 로꼬와 유성은의 '별'이 발표 됐습니다. '별'은 일렉 기타를 베이스로 한 몽환적인 사운드에 유성은의 섬세한 보컬과 로꼬의 감각적인 랩핑이 조화를 이룬 곡이며 마법 같은 일들이 일어나는 그라나다를 테마로 한 곡이라고 합니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은 tvN주말드라마로 지난 1일 첫방송을 시작해 4회분 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이 몇부작인지 알아보면 총 16부작으로 방송될 예정이며 줄거리로는 투자회사 대표인 유진우(현빈)이 비즈니스로 스페인 그라나다에 갔다가 전직 기타리스트였던 정희주(박신혜)의 싸구려 호스텔에 묵으며 기묘한 사건에 휘말려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이며 출연진으로는 현빈, 박신혜, 박훈, 김용림, 찬열 등이 출연중 입니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OST Part 6]

“어쩜 우린 만난 적은 없었나요?”라는 기시감 가득한 노랫말은 꿈꾸는 듯 감성적인 선율과 만나 감미로운 에디킴의 음색을 질료로 형상화되며 마법 같은 운명이 이끄는 사랑의 이야기를 전해준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OST Part 5]

매혹적인 스토리와 흥미진진한 전개로 화제를 모으는 tvN 토일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의 다섯 번째 OST‘I’m Here’는 기적처럼 다가온 상대를 위해 항상 이 곳에 있을 테니, 마지막까지 함께 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OST Part 4]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은 19세기 후반 스페인을 대표하는 기타 연주자이자 작곡가인 프란시스코 타레가의 클래식 기타 연주곡을 샘플링한 드라마의 네 번째 OST로 원곡의 서정적인 분위기에 몽환적이면서도 트렌디한 사운드를 절묘하게 담아냈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OST Part 3]

‘Is You’는 진우(현빈 분)와 희주(박신혜 분)가 느끼는 서로에 대한 그리움과 애틋함, 그리고 두 사람의 로맨스의 시작을 담은 노래로 지난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6회의 그라나다 기차역에서 펼쳐진 이별 엔딩 장면에서 흘러나와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OST Part 2]

'백일몽 (Daydream)'은 너무 다른 세계에 속한 "유진우"(현빈)와 "정희주"(박신혜), 두 남녀의 우연한 만남을 시작으로

공유될 수 없어 보이는 세계들이 한데 섞이고 어우러지는 환상적인 경험을 보여줄 드라마의 정서를 함축적으로 담고 있는 곡이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OST Part 1]

"로꼬 & 유성은 - 별 (Little Prince)"

 
마법 세계로 빠져드는 듯한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감각적인 영상미로 주목 받고 있는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의 첫 OST로 로꼬와 유성은이 참여한‘별 (Little Prince)’이 베일을 벗었다.
 
‘별 (Little Prince)’는 마법 같은 일들이 일어나는 그라나다를 테마로 한 곡으로 꿈 같은 상황을 감성적으로 풀어낸 가사와 일렉 기타를 베이스로 한 몽환적인 사운드가 돋보이는 매력적인 곡이다.
 
또한, 유성은의 소울 넘치는 섬세한 보컬과 로꼬의 감각적이면서도 쫄깃한 래핑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다이나믹한 곡이 완성되었다.
 
유성은과 로꼬 모두 개성 넘치는 실력파 아티스트인 만큼 ‘믿고 듣는’ OST가 탄생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출처:멜론]

 

 

재생목록

 

1. 에디킴 - 우린 어쩌면 - 가사보기

 

2. 양다일 - I'm Here - 가사보기

 

3. 죠지 -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 가사보기

 

4. 에일리 - Is You - 가사보기

 

5. 일레인 - 백일몽 - 가사보기

 

6. 로꼬, 유성은 - 별 - 가사보기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ost 노래모음 연속듣기, 가사보기 [최신곡UP]

 

 

 

에디킴 - 우린 어쩌면 - 가사보기

 

어쩜 우린
만난 적은 없었나요

어쩜 우린
본적도 없었나요

마주한 모습은
바람과 시간만 다를 뿐

선명한 어제 일 같아

I‘ve been always here
to live with you forever

알 것 같은 유난히
빛나는 그 눈빛

All the time with you
and all the time behind you

우린 어쩌면
사랑했거나 사랑하겠죠

예전 우린
서로 사랑 했을지도

예전 우린
입맞춤했을지도

노을이 머물던
기억에 살지는 않을까

눈감아 찾아가 보면

I‘ve been always here
to live with you forever

알 것 같은 수줍게
날 보는 그 미소

All the time with you
and all the time behind you

우린 어쩌면
사랑했거나 사랑하겠죠

Wherever you go
Oh you

Wherever you are
Wherever you go

우린 어쩌면
세상이 숨겨놓은

길을 따라 수많은
인연을 스치며

우리가 처음
숨 쉬던 그 날부터

아주 멀고 먼
시간을 건너 만난 거라고

+ Recent posts



5월★ 최신가요 연속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