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과 분노 ost 노래모음 연속듣기, 가사보기 [최신곡UP]

 

 

안녕하세요.

 

갱갱s 입니다. 운명과 분노 OST 노래모음 입니다.

 

운명과 분노 ost 정세훈의 'Last Love Letter'가 발표 됐습니다. 'Last Love Letter'는 대한민국 최초의 팝페라 가수인 정세훈이 가창자로 참여한 곡으로 그의 보컬에 애절함과 쓸쓸함이 잘 표현된 곡이라고 합니다.

 

운명과 분노 ost 초신성 윤학의 '집착'이 발표 됐습니다. '집착'은 극의 주인공들의 사랑과 갈등을 표현한 곡으로 극의 출연중인 윤학이 직접 가창자로 참여한 곡이라고 합니다.

 

운명과 분노 ost 알리아의 '고민하지 말아요'가 발표 됐습니다. '고민하지 말아요'는 잔잔한 피아노 선율에 알라의 매력적인 보컬이 더 해진 곡으로 네 남녀의 절한 마음을 표현한 곡이라고 합니다.

 

운명과 분노 ost 이민정의 '월량대표아적심'이 발표 됐습니다. '월량대표아적심'은 극의 주인공으로 출연중인 이민정이 가창에 참여한 곡으로 영화 '첨밀밀'의 OST였던 곡을 재해석한 곡이라고 합니다.

 

드라마 운명과 분노 ost 첫번째곡 알리아와 리사의 'Fates And Furies(운명과분노)'가 발표 됐습니다. 'Fates And Furies'는 알리아와 리사가 각각 영어와 한글 버전에 참여한 곡으로 드라마의 정서와 부합되는 곡이라고 합니다.

 

운명과 분노는 SBS주말드라마로 지난 1일 첫방송을 시작해 현재 10회까지 방송이 됐습니다. 운명과 분노가 몇부작인지 알아보면 총 40부작으로 방송될 예정이며 줄거리로는 운명을 바꾸기 위해 한 남자를 사랑하는 여자와 운명인줄 알고 그 여자를 사랑하는 남자, 목적을 위해 남자를 차지하려는 여자와 복수심에 차 그 여자를 되찾으려는 남자 등 네 남녀의 엇갈리는 사랑과 분노를 담은 드라마이며 출연진으로는 주상욱, 이민정, 소이현, 이기우, 고인범 등이 출연중 입니다.

 

 

 

SBS 주말드라마 ‘운명과 분노 OST Part.5' 팝페라 가수 정세훈

'Last Love Letter'은 ‘운명과 분노’에 연주곡으로 삽입되어 드라마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이끄는 곡인데, ‘정세훈’의 천상적인 보컬이 가사가 없는 ‘스캣’곡임에도 불구하고 목소리만으로도 애절함과 쓸쓸함을 잘 표현하여 드라마에 힘을 보태 줄 것이다.

 

'윤학' [운명과 분노 OST Part. 4]

운명과 분노 OST Part. 4 ‘집착’은 극중 네 주인공들의 사랑과 갈등을 대변하는 곡으로써 대한민국 대표 음악감독이자 ‘운명과 분노’의 음악감독을 맡고 있는 ‘박세준’감독이 작사, 작곡에 참여를 하며 곡의 퀄리티를 한층 더 높이고 드라마의 완성도에 기여를 하였다.

 

운명과 분노 OST Part. 3 ‘고민하지 말아요’

‘고민하지 말아요’는 잔잔한 피아노 반주와 Aalia (알리아)의 보이스가 조화를 이루며 애절한 마음을 잘 표현한 곡으로 '운명과 분노‘의 네 남녀의 엇갈리는 사랑의 감정들을 대변해 주는 역할을 할 것이다.

 

SBS 주말드라마 ‘운명과 분노’의 배우 이민정! OST에 참여하다!

‘운명과 분노’의 극중에서 주인공인 이민정이 노래하여 화제를 불러 모은 ‘월량대표아적심 (月亮代表我的心)’을 많은 시청자들의 요청으로 인해서 OST로 전격 발매하기로 결정하였다고 제작사측은 밝혔다.

 

운명과 분노 OST Part. 1 공개!

SBS 주말드라마 ‘운명과 분노’의 첫 번째 OST가 공개 되었다. 
운명을 바꾸기 위해 한 남자를 사랑하는 여자와 운명인 줄 알고 그 여자를 사랑하는 남자, 목적을 위해 남자를 차지하려는 여자와 복수심에 차 그 여자를 되찾으려는 남자 등 네 남녀의 엇갈리는 사랑과 분노를 담은 현실성 강한 격정 멜로드라마인 ‘운명과 분노’는 이민정, 주상욱, 소이현, 이기우 등 화려한 출연진이 열연을 펼치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 첫 번째 OST ‘Fates And Furies (운명과 분노)’의 가창자로 가수 Aalia (알리아)와 리사가 각각 영어와 한글 버전에 참여하여 각자만의 색깔의 보여주며 시청자로 하여금 드라마의 집중력을 한층 높이는데 이바지 하였다.[출처:멜론]

 

 

재생목록

 

1. 정세훈 - Last Love Letter

 

2. 윤학 - 집착 - 가사보기

 

3. 알리아 - 고민하지 말아요 - 가사보기

 

4. 이민정 - 월량대표아적심 - 가사보기

 

5. 리사 - Fates And Furies (운명과 분노) Korean Version - 가사보기

 

6. 알리아 - Fates And Furies (운명과 분노) English Version - 가사보기

 

 

운명과 분노 ost 노래모음 연속듣기, 가사보기 [최신곡UP]

 

 

 

정세훈 - Last Love Letter 

 

 

가사가 없는 곡 입니다.

 

 

+ Recent posts



5월★ 최신가요 연속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