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석, 관린 - 별짓 [뮤비/듣기/가사보기]

 

 

안녕하세요.

 

갱갱s 입니다. 우석과 관린의 '별짓'이 발표 됐습니다.  '별짓'은 펜타곤의 래퍼 우석과 워너원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라이관린이 함께한 첫번째 미니앨범 [9801]의 타이틀 곡으로 힙합 R&B 사운드에 우석과 라이관린의 매력적인 음색이 더 해진 곡이며 이 곡은 어린 나이에 많은 일들을 경험해본 이들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담은 곡이라고 합니다.

 

 

 

누군가의 ‘별’이 될, ‘별’처럼 빛나는 두 청춘의 콜라보레이션!

화제의 CUBE NEW UNIT! ‘우석X관린’의 첫 번째 미니 앨범 [9801]
 
지난해 역주행의 신화 ‘빛나리’와 재치 있는 작사와 중독성 강한 훅으로 인기를 끈 ‘청개구리’로 활동한 자체 제작돌 ‘펜타곤’의 래퍼 우석과 그 누구보다 바쁜 한 해를 보내고 첫 솔로 활동을 시작한 ‘라이관린’이 CUBE의 새로운 유닛으로 만나 비주얼뿐만 아니라 완벽한 음악적 케미스트리를 선보인다.
 
멤버 공개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우석X관린의 첫 번째 미니앨범은 두 사람이 태어난 연도인 ‘1998’과 ‘2001’을 합친 앨범명 [9801]에서도 볼 수 있듯 두 멤버의 높은 음악적 시너지와 앞으로의 성장 가능성을 여과 없이 보여준다.
 
이번 미니 앨범 [9801]의 타이틀곡 ‘별짓’은 ‘스타’라는 뜻과 ‘태어나서 별짓을 다 해본다’라는 두 가지의 뜻을 담고 있는 힙합 R&B 트랙이다. 이른 나이에 많은 사람들이 쉽게 경험해보지 못할 일들을 겪으며 힘에 부칠 때도 있지만 결국 별처럼 빛나게 될 나 자신이 자랑스럽다는 두 사람의 자전적 이야기를 유쾌하게 담아냈다. 특히 ‘별’이라는 단어를 ‘별짓을 다 해’, ‘별 꼴이야’, ‘별미야’와 같이 위트 있게 활용해 두 사람의 매력이 한층 더 빛을 발한다.[출처:멜론]

 

 

우석, 관린 - 별짓 [뮤비/듣기/가사보기]

 

 

 

우석, 관린 - 별짓 - 가사보기

 

눈을 떠보니 난 많은 사람들의 별
행동 하나하나에 모두 다 반하나 봐
조심하면서 나는 앞으로만 가
Cause I need to do like a big shining star

Star is born
나 같은 놈이 여기 있는데 자꾸 어디를 둘러봐
동서남 그리고 북 돌아봤자 제일 빛나는 여기
이렇게 태어난 내가 너무 좋아
Twinkle twinkle little star 난 빛이 나

I'm a star
I’m living like a star
매일 밝게 떠올라
너는 내가 떠올라
태어나서 나는
별 별 별 별짓을 다 해

I'm a star
I’m living like a star
매일 밝게 떠올라
너는 내가 떠올라
우리 둘이 아주
별 별 별 별짓을 다 해

TV V V 안에서 V V V
만화 속 주인공처럼 무찔러 버리지
별의별 일 별의별 짓 겪더라도 안 넘어짐
Make it love and make it move
절대 안 해 난 대충

I don’t really care
신경 안 써도 돼 우린 그런 시간 덕분에
여기 무대 위 닮고 싶던 우석이 형이랑 서 있어
우린 뭐든 할 수 있어 우린 충분히 멋있어
You know

I'm a star
I’m living like a star
매일 밝게 떠올라
너는 내가 떠올라
태어나서 나는
별 별 별 별짓을 다 해

I'm a star
I’m living like a star
매일 밝게 떠올라
너는 내가 떠올라
우리 둘이 아주
별 별 별 별짓을 다 해

태어나서 별짓을 다 해
일어나서 멋지게 인사해
어디로 튈지 우린 몰라 Bounce
어디로 뜰지 아직 몰라 Fly
Get in my car
Let's go to Saturn
No no no worry
Not a care about the future

Forever young
Forever fresh
It’s forever thing
이건 우리 밖에

별 별 꼴이야
별 별 별미야
높이 올라가자 우량주
내 사전엔 불가능은 없어 워야워

별 별 꼴이야
별 별 별미야
우석 관린 9801
우린 우린 우리야

I'm a star
I’m living like a star
매일 밝게 떠올라
너는 내가 떠올라
태어나서 나는
별 별 별 별짓을 다 해

I'm a star
I’m living like a star
매일 밝게 떠올라
너는 내가 떠올라 

+ Recent posts



5월★ 최신가요 연속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