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가요Top100 멜론 2019년 3월 4주차 노래모음 연속듣기 [최신가요]

 

 

[재생목록은 순위변동에 따라 매일매일 업데이트 됩니다.]

 

안녕하세요.

 

갱갱s 입니다. 최신가요top100, 최신노래모음, 멜론 3월 4주차 top100 노래듣기모음 입니다. 멜론 3월 4주차 top100 1위는 태연의 '사계'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지난 24일 발표된 태연의 싱글앨범 타이틀 곡인 '사계'는 풍성한 스트링 선율과 어쿠스틱 기타에 태연의 감성 보이스가 어우러진 곡으로 서로 너무 사랑했지만 어느 순간 조금씩 무뎌져 가며 담담하게 이별을 이야기하는 내용을 곡이라고 합니다.

 

최신가요top100 2위는 장범준의 '당신과는 천천히'가 차지하고 있습니다. '당신과는 천천히'는 오랜만에 팬들앞에 정규앨범을 선보인 장범준의 더블 타이틀 곡 중 하나이며 그 만의 특유한 감성 보컬과 멜로디가 조화를 이룬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치유를 받고 살아가는 이들의 모습을 담은 곡이라고 합니다. 3위는 백예린의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거야'가 차지하고 있습니다. 지난주 1위를 차지하고 있던 백예린의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거야'는 태연의 '사계'와 장범준의 '당신과는 천천히'에 밀리며 두단계 하락한 3위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최신노래모음, 멜론 3월 4주차 top100 4위는 박봄의 '봄'이 차지하고 있으며 5위는 역주행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엔플라잉의 '옥탑방'이, 6위는 에픽하이의 '술이 달다', 7위는 마마무의 '고고베베', 8위는 케이시의 '그때가 좋았어', 9위는 있지의 '달라달라', 10위는 장범준의 '노래방에서'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헤이즈의 'SHE'S FINE'은 11위에, 3년만에 정규앨범 [전설]을 발표한 잔나비의 타이틀 곡인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가 12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최신발라드 노래모음 연속듣기 바로가기

 

 

최신걸그룹 노래모음 연속듣기 바로가기

 

 

최신댄스곡 노래모음 연속듣기 바로가기

 

 

최신드라마OST 노래모음 연속듣기 바로가기

 

 

 

 

 

최신가요Top100 멜론 2019년 3월 4주차 노래모음 연속듣기 [최신가요]

 

 

 

 

 

 

+ Recent posts



5월★ 최신가요 연속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