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가요Top100 멜론 2019년 4월 1주차 노래모음 연속듣기 [최신가요]

 

 

[재생목록은 순위변동에 따라 매일매일 업데이트 됩니다.]

 

안녕하세요.

 

갱갱s 입니다. 최신가요top100, 최신노래모음, 멜론 4월 1주차 top100 노래듣기모음 입니다. 멜론 4월 1주차 top100 1위는 엑소 첸의 첫 솔로앨범 [사월, 그리고 꽃]의 타이틀 곡인 '사월이 지나면 우리 헤어져요'가 차지하고 있습니다. 1일에 발표된 엑소 첸의 '사월이 지나면 우리 헤어져요'는 아련한 멜로디에 첸의 애절한 보이스가 조화를 이룬 곡으로 시간이 지날수록 사랑이 시들어가는 연인을 보고 이별을 준비하는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곡이라고 합니다.

 

최신가요top100 2위는 태연의 '사계'가 차지하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싱글앨범을 발표한 태연이 엑소 첸에 1위를 자리를 넘겨주며 2위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사계'는 스트링 선율과 어쿠스틱 기타 선율에 태연의 매력적인 감성 보컬이 더 해진 곡으로 서로 너무 사랑했지만 어느 순간 무뎌져가며 이별을 준비하는 이야기를 담은 곡이라고 합니다. 또한 이번주 3위는 장범준의 '당신과는 천천히'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를 이어 4위에도 장범준의 또 다른 타이틀 곡인 '노래방에서'도가 차지하고 있습니다.

 

 

최신노래모음, 멜론 4월 1주차 top100 5위는 백예린의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거야'가 차지하고 있으며 엑소 첸과 함께 1일에 미니앨범을 발표한 아이즈원의 타이틀 곡인 '비올레타'는 6위에 랭크되어 있으며 7위는 지난달 28일 발표된 케이시의 '진심이 담긴 노래'가, 8위는 케이시의 역주행곡인 '그때가 좋았어'가, 9위는 엔플라잉의 '옥탑방', 10위는 박봄의 '봄'이 랭크되어 있습니다. 또한 5일에는 블랙핑크의 컴백이 예정되어 있어서 또 다른 순위변동이 예상됩니다.

 

 

 

 

최신발라드 노래모음 연속듣기 바로가기

 

 

최신걸그룹 노래모음 연속듣기 바로가기

 

 

최신드라마OST 노래모음 연속듣기 바로가기

 

 

최신댄스곡 노래모음 연속듣기 바로가기

 

 

 

 

 

최신가요Top100 멜론 2019년 4월 1주차 노래모음 연속듣기 [최신가요]

 

 

 

 

 

 

+ Recent posts



5월★ 최신가요 연속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