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베스트 노래모음 연속듣기 [최신곡UP]

 

 

안녕하세요.

 

갱갱s 입니다. 방탄소년단(BTS) 노래모음 입니다. 방탄소년단(BTS)은 랩몬스터, 슈가,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으로 이루어진 7인조 그룹으로 2013년 'No More Dream'을 타이틀곡으로 한 싱글앨범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2014년 서울가요대상에 신인상을 수상했으며 학교 3부작 앨범과 화양연화 시리즈 '불타오르네', 'I NEED YOU', 'RUN', '쩔어'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또한 방탄소년단은 2016년 두번째 정규앨범 수록곡 '피 땀 눈물'을 통해 많은 주목과 사랑을 받으며 대세 아이돌로 자리를 매김했습니다.

 

방탄소년단은 미국 빌보드 차트 진입과 유튜브 최단시간 천만 조회수 달성 등 수많은 돌풍을 일으키며 최고의 대세 아이돌그룹으로 성장했으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최고의 아이돌그룹으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기를 바라겠습니다. 방탄소년단의 대표곡으로는 얼마전 발표한 'DNA'와 '피 땀 눈물', '불타오르네', '봄날', '쩔어', 'I NEED YOU', 'Not Today', 'Best Of Me', 'RUN' 등이 있으며 노래모음 수록곡은 아래 재생목록을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방탄소년단의 노래가 발표될때마다 계속해서 신곡이 업데이트 됩니다.

 

 

 

노래는 아래 재생목록을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수정할 부분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바로 수정하겠습니다.

 

 

방탄소년단 베스트 노래모음 연속듣기 [최신곡UP]

 

 

 

방탄소년단(BTS) 노래모음 재생목록

 

IDOL

FAKE LOVE

MIC Drop (Remix)

DNA

Best Of Me

Come Back Home

봄날

Not Today

A Supplementary

Outro : Wings

피 땀 눈물

불타오르네

RUN

나비

I NEED YOU

Danger

호르몬 전쟁

N.O

No More Dream

We are bulletproof pt.1

어디에서 왔는지

하루만

팔도강산

 

 

 

 

+ Recent posts



5월★ 최신가요 연속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