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 베스트 노래모음 연속듣기 [최신곡UP]

 

 

안녕하세요.

 

갱갱s 입니다. 버즈의 노래모음 입니다. 버즈는 민경훈, 손성희, 윤우현, 김예준, 신준기 등 5명으로 이루어진 밴드로 2003년 '어쩌면'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2005년 버즈는 정규 2집의 타이틀 곡 '겁쟁이'가 많은 사랑을 받으며 모든 차트의 1위를 했으며 후속곡인 '가시'와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등이 연달아 히트를 하며 최고의 전성기를 보냈습니다. 이후 버즈는 정규 3집 '남자를 몰라', 'My Darling', 'My Love'와 월드컵 응원가도 부르며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최고의 전성기를 달리던 버즈는 2007년 멤버들의 군입대와 소속사와의 갈등으로 잠정 해체를 하게되며 이후 각자 활동에 들어가게 됩니다. 2014년 민경훈이 군에서 전역을한 후 버즈의 멤버들은 8년만에 재결합을 하며 싱글앨범 '8년만의 여름'을 발표하며 다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이후 버즈는 많은 싱글앨범을 발표했으며 지난 7월에는 처음으로 데뷔 후 첫 미니앨범을 발표하기도 했습니다.

 

 

 

 

버즈의 대표곡으로는 '가시'. '남자를 몰라', '겁쟁이', '사랑은 가슴이 시킨다',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My Love', '모놀로그',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 등 많은 곡들이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앞으로 버즈의 신곡이 발표가 되면 바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그럼 즐겁게 감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노래는 아래 재생목록을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수정할 부분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바로 수정하겠습니다.

 

 

 

 

 

 

버즈 베스트 노래모음 연속듣기 [최신곡UP]

 

 

 

버즈 노래모음 재생목록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
가시
남자를 몰라
겁쟁이
사랑은 가슴이 시킨다
Monologue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My Love
은인
넌 살아있다
Forever Love
나무
거짓말
어쩌면
비망록
My Darling
1st
내가 아니죠
너는 나의 꽃이야
가난한 사랑
일기

Just One
남자라면
활주 (나루토)
가슴이 운다
Tomorrow
Funny Rock
우리 이별앞에 지지 말아요

 

 

 

 

 

+ Recent posts



5월★ 최신가요 연속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