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가요 Top100 멜론 2017년 4월 4주차 노래모음 연속듣기

 

 

[재생목록은 순위변동에 따라 매일매일 업데이트 됩니다.]

 

안녕하세요.

 

갱갱s 입니다. 멜론 4월 4주차 노래모음 입니다. 어느덧 4월 마지막 주가 시작이 됐습니다. 월요일인 오늘 주말부터 이어져 오고 있는 따듯한 날씨가 너무도 좋습니다. 낮에는 반팔을 입어야 할 정도로 따스한 날씨입니다. 이번 한 주가 지나면 대통령선거가 다가옵니다. 부디 좋은 대통령이 선출되어 살기 좋은 나라를 만들어줬으면 좋겠습니다.

 

멜론 top100모음 4월 4주차 1위는 아이유의 '팔레트'로 지난주 금요일에 발표한 아이유의 정규앨범 타이틀 곡이며 '팔레트'를 포함해 '이런 엔딩', '사랑이 잘', '이 지금', '잼잼' 등이 1위부터 5위까지 자리하고 있습니다. 아이유의 정규앨범 수록곡들이 10위권내에 자리하고 있으며 그 뒤로는 위너의 'REALLY REALLY', 효린과 창모의 'BLUE MOON', 지코의 'She's a Baby', 마크툽의 'Marry Me'등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오늘 6시에는 혁오의 정규앨범과 스누피의 미니앨범이 발표될 예정이며 오는 28일에는 젝스키스가 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한 4월 컴백이 예상됐던 싸이는 5월에 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이번 한 주도 즐거운 일들만 있기를 바라며 유튜브채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갱갱s 유튜브채널 바로가기

 

 

 

 

 

아이유 '팔레트' 정규앨범 전곡연속듣기 바로가기

 

 

시카고타자기 OST 노래모음 연속듣기 바로가기

 

 

맨투맨 OST 노래모음 연속듣기 바로가기

 

 

 

 

 

 

최신가요 Top100 멜론 2017년 4월 4주차 노래모음 연속듣기

 

 

 

 

 

 

 

 

 

 

 

+ Recent posts



5월★ 최신가요 연속듣기